충북남부보훈지청-청주행복신협, ‘사랑의 쌀’ 위문품 전달식 실시
김지호 | 기사입력 2024-07-15 15:19:11

[충북타임뉴스=김지호]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박경미)은 15일(월), 청사 내 손병희실에서 청주행복신협이 후원하는 ‘사랑의 쌀’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청주행복신협(이사장 조남재)은 호국보훈의 달 기념으로 생활 밀착형 보훈 실현을 위해 6월 한 달 동안 ‘호국 영웅적금’ 상품을 판매하였으며, 조합원들로부터 모집한 기부금과 청주행복신협의 기부금으로 쌀(10㎏, 100포, 430만원 상당)을 후원하였다.

이번에 후원된 ‘사랑의 쌀’은 보훈재가복지대상자 및 취약계층 보훈 가족 10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남재 이사장은“2023년부터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호국 영웅적금’을 판매하고 있으며, 내년에도 보훈의 의미를 나누고자 판매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우리 지역의 보훈 가족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경미 지청장은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보훈의 실천을 위해 애써주신 청주행복신협에 감사드리며, 우리 지청도 생활 속 보훈 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사회 서비스 연계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