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사장 김민영)은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장미향)와 상주시 은척면행정복지센터(면장 박일룡)의 지원을 통해 지난 11일(목) 상주시 은척면 무릉리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동아쏘시오그룹 인재개발원(상주시 은척면 소재)에서 연수 중인 신입사원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들은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안내에 따라 3개 조로 나뉘어 인근 마을로 이동 후 마을 골목길에 태양광 LED 벽부등을 설치하고, 주민들에게 스프레이 소화기를 전달하며 사용법을 안내하는 등 고령 인구가 많은 무릉리의 안전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했다.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 장미향 센터장은 “기업이 사회와 함께 성장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상주지역에서도 상생의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동아쏘시오그룹에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센터도 기업이 지속 가능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끝없는 도전'이라는 미션 아래 의약품을 비롯하여, 의료기기, 식/음료, 물류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고 따뜻하게 대하는 마음인 그룹의 ‘가마솥 정신’을 바탕으로 책임을 다하는 사회책임경영에 따라 사랑나눔바자회, 밥퍼나눔운동, 벽화활동, 어스아워 캠페인, 연탄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며 지역사회에 따스한 온기와 정을 나누고 있다.
또한 동아쏘시오그룹의 상주지역 사회공헌활동은 안전을 주제로 하여 7월 25일(목)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