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 맞춤형 생필품 꾸러미 전달
.
김철수 | 기사입력 2024-06-26 16:43:45

천안시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단장 심영섭)은 지난 25일 여름이불 및 식료품으로 구성된 130만 원 상당의 맞춤형 생필품 꾸러미를 저소득 중·장년 1인 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맞춤형 생필품 꾸러미는 중·장년 1인 가구를 대상으로 방문 또는 전화를 통한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해 실제로 필요한 물품들로 구성했다.

이번 꾸러미를 전달받은 한 중·장년 1인 가구는 “평소에 꼭 필요한 여름이불 및 식료품을 후원해 줘서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심영섭 단장은 “맞춤형 물품 지원사업은 받는 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사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하게 맞춤형 물품 지원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용동 동장은 “맞춤형 생필품 꾸러미가 중·장년 1인 가구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뿌듯하다”며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맞춤형 물품지원 사업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가구 특성에 맞는 물품을 지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사업으로 봉명동의 대표적인 특화사업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