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순천자연휴양림 산림치유프로그램 운영된다
무료 이용 자연휴양림 이용객과 순천시민이면 무료
강민경 | 기사입력 2024-05-21 09:00:34

▲순천자연휴양림은 몸과 마음을 자연에서 치유하는 산림 치유프로그램을 개설했다.(사진=순천시)
[순천타임뉴스] 강민경 기자 = 순천자연휴양림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몸과 마음을 자연에서 치유하는 산림 치유프로그램을 개설했다.

산림 치유프로그램은 휴양림 이용자와 순천시민이면 가능하며, 선착순 15명 내외로 오전, 오후 두 차례 실시한다.

프로그램은 으랏차차 에너지 업 숲속체조, 솔방울 림프 순환 셀프 마사지, 호흡이완 명상, 건식 편백 족욕하기, 숲속걷기 등 숲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힐링을 내용으로 편성되어 있다.

시 관계자는 “휴양림 이용객에게는 순천 자연휴양림 이용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고 시민들에게는 숲과 함께하는 힐링체험을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고 말했다.

산림 치유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 또는 현장에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정보는 순천자연휴양림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