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 연찬회 개최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3-14 18:33:12

▲함평군은 지난 13일 사회복지 업무 연찬회를 개최해 복지정책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사진제공=함평군)

[함평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함평군은 지난 13일 사회복지 업무 연찬회를 개최해 복지정책 추진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연찬회는 군청 소회의실에서 사회복지업무 담당 공무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애인‧아동 등 분야별 사업계획과 함께 올해 달라지는 복지정책을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함평군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부서간 협업을 강화 다변화된 복지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으로 복지 사각지대 없는 맞춤형 복지 실현에 앞장서고자 한다.

올해는 돌봄이 필요한 청‧중장년 및 기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 추진 등 복지 전반에 걸쳐 부서간 협력과 소통의 행정을 구현하고자 한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군민 복지행정을 통해 함평을 든든하게 떠받치고 계신 복지담당 공무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사명감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 없는 함평을 만들도록 앞장서 달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