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2023년 제3회 보훈문화제 성료
최슬기 | 기사입력 2023-10-30 13:31:32

[충북타임뉴스=최슬기]국가보훈부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박경미)은 지난 10월 29일(일) 청남대 어울림마당 일원에서 개최한 2023년 제3회 보훈문화제「노래하고 춤추다! WITH 호국 HEROS」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청남대 가을축제와 연계하여 개최한 제3회 보훈문화제는 “호국"을 주제로 한 청소년 10개 팀의 재기발랄한 노래‧댄스 경연과 태극무‧태권도 군무 축하공연으로 청남대 가을축제를 찾은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다채로운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6‧25전쟁을 다룬 영화 하이라이트 상영, 호국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박경미 충북남부보훈지청장은 “이번 보훈문화제를 통해 일상 속에서 호국과 보훈의 의미와 가치를 즐기고 체험하면서 보다 친숙해 질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보훈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독립-호국-민주의 정신을 유지‧계승하고 국가유공자의 위대한 희생과 헌신을 존중하고 기억하는 보훈문화가 확산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