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특별한 농업 브랜드 육성하자”
김민수 | 기사입력 2023-08-01 15:48:51
▲ 청년농업인과 ‘목요대화’ 열고, 농업 브랜드 현황 공유 및 활성화 방안 논의(사진제공=영암군)
[영암타임뉴스]김민수기자 = 지난 7월 27일 우승희 영암군수는 브랜드 육성 청년농업인들과 27번째 목요 대화를 나눴다.

목요대화는, 영암의 경제·문화·생활 현장을 군수가 찾아가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군정에 반영하는 소통 창구로 이날 대화에서는 자체 농업 브랜드를 갖고 있는 영암군 농업인, 농업법인 대표 등이 함께해 브랜드 현황과 육성 방법을 공유하고, 활성화 방안을 고민했다.

목요대화 참여자들은 한목소리로 내실 있는 브랜드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영암군 차원의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할 것을 제안했다.

특히,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정확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공유하는 한편, 온라인 마케팅과 방송 광고 비용 등 다양한 지원책도 건의했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오늘 대화에 나온 여러 제안을 바탕으로 영암군만의 특별한 농업 브랜드를 육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고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