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경찰청, 근무 중 경찰 시민들과 함께 화재 진압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3-10 12:30:42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경찰청은 유튜브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남 나주의 한 상가에서 발생한 화재를 경찰관과 시민들이 함께 진압한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지난 7일 오후 절도 신고를 받고 출동하던 중 근처에 있던 시민이 경찰관을 향해 어느 한 곳을 가리키며 시작한다.

시민이 가리킨 곳에는 건물 가벽이 있었고 그 가벽 안에서 불길과 함께 자욱한 연기가 시작되고 있었다. 경찰관은 신속하고 침착하게 순찰차에 비치된 소화장비를 이용해 화재 진압을 시작했다.

경찰관이 화재 진압을 시작하자 주변에 있던 시민들이 소화기와 양동이에 물을 떠서 화재 진압에 도움을 주는 시민까지 나타나 높아진 시민의식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많은 시민이 나서 도와준 덕분에 119소방이 도착하기 전 화재는 조기에 진압됐고, 큰 피해없이 마무리 될 수 있었다. 건조한 날씨 탓에 화재가 쉽게 발생하는 등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다.

현장에서 화재를 진압한 나주경찰서 금성지구대 조유빈 경장은“많은 시민의 도움으로 화재를 진압하고 큰 화재를 막을 수 있었다"며 화재 진압에 도움을 주신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