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진도 바닷길 소망 포토에세이 공모전 개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3-06 11:15:28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진도군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진도 바닷길 소망 포토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요령은 '소망과 기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에 내가 바라거나 이루어진 소망과 기적에 얽힌 이야기를 원고와 사진에 담아 응모하면 된다.

공모작은 오는 1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고 심사를 거쳐 23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수상자 약 60명에게 ▲대상(1명) 진도개 또는 50만원 상당의 특산품 ▲최우수상(1명) 20만원 상당의 진도돌미역 ▲우수상(3명) 10만원 상당의 진도곱창김 등 보배섬 진도만의 다양한 우수 특산품이 주어진다.

응모는 대한민국 국민과 외국인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작품은 책으로 발간될 예정이다.

진도군 관광과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대면 축제로 열리는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3회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오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도군 고군면 금계리 일원에서 열린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