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광양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식 개최
강민경 | 기사입력 2023-02-06 20:42:50

[광양타임뉴스=강민경기자]광양시는 시정발전 유공 시민 3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수여식은 지난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정인화 광양시장과 시민 수상자, 축하객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지사 표창장 수여, 시장 표창장 수여,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 환원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광양시새마을금고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미경 전무이사와 광양 동백로타리클럽 전)김정옥 회장이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전라남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이어, 마을에서 행정의 모세혈관 역할을 하는 이장으로 재임 동안 맡은 임무를 성실히 수행한 광양읍 고재찬 어르신이 최고령자로 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자원봉사 활동 시간이 2231시간으로 집계된 ‘이달의 봉사왕’ 안혜준 씨와 구봉산 해맞이 행사를 안전하게 개최한 골약동청년회장 오호승 등을 포함한 32명의 시민이 시장 표창을 받았다.

정 시장은 “여러분들은 지역 곳곳에서 감동을 주는 분들이며, 주위 분들에게 '엔도르핀(endorphin)보다 더 강한 다이돌핀(Didorphin)을 돌게 하는 분들이다”고 하면서, “표창장 수여를 축하드리고 지역사회 발전에 애써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