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의회 윤영규 의장, 올해 의정혁신 대상 수상
오현미 | 기사입력 2022-12-19 20:27:00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곡성군의회 윤영규 의장이 지난 1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혁신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은 한국언론연합회와 한국미디어기자협회, 선데이뉴스신문, 월간 선데이뉴스 주최·주관으로 각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낸 인물을 선정해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대한민국의 발전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행사이다.

윤영규 의장은 군민들의 목소리를 조금 더 가까이 듣고, 군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군민의 복리증진과 군정발전을 위해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윤영규 의장은 “군민이 주신 고귀한 임무를 맡아 충실히 의정활동을 한 것인데 과분한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곡성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행복을 위해 의정활동에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