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은 2022. 12. 1.(목) 구미 박정희체육관에서 관내 유,초,중,고등학교 및 혜당학교 학부모 700여명과 내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구미 학부모 명랑운동회를 개최했다.
개회식 이후에 진행된 명랑운동회는 박터트리기 이벤트 경기를 시작으로 단체줄넘기, 협동공튀기기, 희망풍선탑쌓기 등의 오전 경기와 낙하산 달리기, 2인 삼각, 줄다리기의 오후 경기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학부모 및 대학생으로 구성된 공연팀과 중간 휴식 시간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여 학부모님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 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로 관내 학교를 4개팀으로 나누어 학교급별 경쟁보다는 지역의 화합과 건강한 경쟁을 통해 배려하고 나누는 정신을 강조하였다.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는 “명랑운동회는 학부모를 하나로 모으고 학부모를 위한 행사여서 너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구미교육지원청 이성희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명랑운동회는 1등만을 위한 행사가 아니라 우리를 먼저 생각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며 서로에게 힘을 북돋워주고 용기를 주는 행사입니다. 특히 최선을 다하는 마음은 승패를 떠나 우리 모두에게 귀중한 선물을 남겨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행사 마무리까지 질서와 안전에 각별히 유의해 달라"라고 하였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