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의회, 제216회 임시회 폐회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1-18 17:10:46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의회(의장 안경숙)는 17일 제216회 상주시의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안건을 모두 처리하고 14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하고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4일 개회 후 2023년도 부서별 주요업무계획 보고를 제8차 본회의까지 진행하였고, 내년도 상주시 주요 시책사업에 대한 점검을 통해 추진 사업의 부당한 부분을 지적하며, 시민의 편익증진을 위한 대안 제시에 힘썼다.

16일 각 상임위원회에서 심사한 18건의 조례안 및 일반안건은 제9차 본회의를 거쳐 원안가결했다.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은 “2023년도 주요업무계획 보고는 시정추진에서 예상되는 문제점과 개선 방향을 찾는 소통의 기회였으며, 집행부는 시민들을 위해 민생과 직결된 현안사업을 꼼꼼히 챙기고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