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상주타임뉴스=김명일 기자] 상주 공검초등학교는 7월 21일(목) 3,4교시 종합실과 각 교실에서 제54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아 학생들과 함께 ‘학교 사랑의 날’행사를 실시하였다.
제54주년 개교기념식을 통해 교장선생님은 “훌륭한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 열심히 공부하고 바른 인성을 가진 어린이로 성장하길" 당부하셨다.
또 운영위원장님과 학부모회장님은 축사를 통해 “역사 깊은 공검지 옆의 공검초등학교에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되고, 행복한 삶을 살 것을" 부탁하셨다. 그리고 5학년 학생들은 PPT 자료를 통하여 54년 동안 학교의 변천사와 발전한 모습을 발표하여, 역사와 전통을 가진 모교에 대한 강한 자부심과 애교심을 갖게 하였다. 학교 사랑의 날 행사로는 ‘교가 쓰고 부르기, 학교상징 교화, 교목, 교표 그리기, 학교자랑 글짓기’ 대회를 열어 학교생활의 즐거움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였다. 6학년 김00 전교회장은 “선생님, 우리 공검초등학교가 이렇게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학교라는 것이 자랑스러워요~, 열심히 공부해서 학교를 빛내는 훌륭한 사람이 될 거예요~"하고 소감을 얘기하였다.이번 ‘제54주년 개교기념일 행사’를 통해 학생들은 학교가 걸어온 발자취를 돌아보며 학교에 대한 사랑과 자긍심 등 학교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