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찾아가는 배달강좌 강사 추가 모집
대면강좌 확대 운영을 위한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16 18:32:0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는 오는 20일부터 ‘찾아가는 맞춤형 무료 학습배달강좌’ 확대 운영을 위한 배달강사를 추가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대면강좌 확대 운영과 학습자 수요 증가에 따른 것으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운영이 제한됐던 요리, 입으로 부는 악기연주, 체육활동 등에 한한다. 또 기후환경, 생태문화해설, 은퇴자 교육 등 기관으로 찾아가는 특화프로그램 강사도 함께 추가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해당 분야 자격증을 소지한 자는 6개월 이상 또는 60시간 이상 관련 분야 강의 경력자, 해당 분야 자격증 미소지자는 1년 이상 또는 120시간 이상의 관련 분야 강의 경력자다.

강사 등록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며, 배달강사 경력이 있는 기존 강사는 등록 기간 중 홈페이지에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신규 강사의 경우 홈페이지에 강사신청 후 관련 서류를 방문 제출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거리두기 조치에 따라 한동안 운영이 제한됐던 강좌들에 대해 학습자들의 수요를 반영해 이번 추가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학습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를 확보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으로 행복한 평생학습도시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대덕구청 홈페이지 및 대덕구 평생학습 홈페이지 (https://lll.daedeok.go.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또는 미래교육과(042-608-6493)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