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상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16 18:20: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문화재단(대표이사 심규익)이 운영하는 대전문학관(관장 이은봉)에서는 상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금년도 대전문학관의 문학교육 프로그램은 2022년 3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였으며, 시(입문, 심화), 소설, 수필 등 4개 강좌에 대해 12주간 운영하였다.

수요가 많은 시 창작 수업의 경우 입문·심화과정으로 과정을 나누어 운영하여,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소설 장르의 창작수업을 신규로 운영함에 따라 다양한 문학장르의 수업을 요구하는 수강생의 만족을 높였다.

대전문학관 이은봉 관장은 “대전문학관의 문학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향유자에서 창작자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길 기대하며 하반기 문학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반기 문학교육 프로그램은 7월중 수강생을 모집하고 8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