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남지방병무청, 백운갤러리에 감사패 전달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02 14:46:4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충남지방병무청(청장 홍승미)은 6월 2일 서울 송파구 소재의 백운갤러리를 방문해, 이충희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백운갤러리는 병역을 이행하는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하여 2020년 8월부터 대전충남지방병무청에 이왈종 작가의 ‘제주생활의 중도’등 다수의 미술작품을 제공해왔다.

대전충남지방병무청은 이 작품들로 병역이행의 첫 걸음을 내딛는 공간인 병역판정검사장에 ‘청춘 갤러리’를 조성했다.

병역판정검사장 곳곳에 전시된 작품들은 병역판정검사를 받기 위해 방문하는 청년들에게 응원과 격려가 되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시기에는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써 호응을 얻었다.

홍승미 청장은 “소중한 미술작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협조해준 백운 갤러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병역을 이행하는 청년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