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 간담회·지지선언 잇따라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9 11:51: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6·1지방선거를 앞두고 박정현 대덕구청장 후보가 지지선언과 간담회에 잇따라 참석하며 지지자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28일 박정현 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중리동 선거캠프에서 대덕구에 사는 20대 청년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정현 후보와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청년의 일자리, 주거, 자산 불평등 문제 등을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정현 후보는 “민선 8기에는 청년들이 빠져나가지 않고 유입되는 도시를 만들겠다"며 “청년일자리 1만 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남대 캠퍼스 혁신파크와 대전산단대개조 사업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7일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대전시지회 사무실에서 물리치료학과 대학생간담회를 진행하고 대한물리치료사협회 대전시지회가 박정현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대학생간담회는 대전지역 5개 대학교(건양대·대전대·우송대·대전과학기대·대전보건대) 물리치료학과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들은 “박정현 후보는 동네 돌봄, 대덕e로움, 용돈수당 등 민선 7기 좋은 정책을 많이 펼쳐왔다"며 “특히 동네돌봄이 잘되어야 한다. 박 후보의 동네돌봄 정책에 우리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 후보는 코로나 19 시기 물리치료실 폐쇄 등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물리치료사협회와 소통하고 잘 대처해 줬다"며 “서로 돕고 함께하며 약속을 잘 지키는 소통의 구청장 박정현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