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상임고문, 장종태 지원사격 “4년 더 서구 믿고 맡겨달라”
장종태 “3선 반드시 성공…민선 8기에도 약속 지키는 구청장 될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9 11:46:5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를 찾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이 서구민들에게 40년 가까이 서구를 위해 일해온 ‘일꾼’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에게 앞으로 4년을 더 믿고 맡겨달라고 호소했다.

장종태 더행복캠프는 28일 오후 4시 30분 서구 관저동 마치광장에서 장종태 후보가 이낙연 상임고문과 함께 집중유세를 펼치며 지지를 호소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낙연 상임고문은 장종태 후보를 ‘미스터 대전’이라고 칭찬하며 꼭 서구청장에 당선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낙연 상임고문은 “장종태 후보는 더 말씀드릴 것도 없다. 40년 가까이 대전 행정만 해왔다. 대전 서구 주민들께서도 이제까지 해왔던 일이 옳은 방향이었다면 장종태에게 4년 더 구정을 맡겨주시기 바란다"고 피력했다.

이어 “9급 공무원부터 구청장까지 대전의 공직을 맡아온 ‘미스터 대전’"이라며 “더 묻고 따질 것 없이 서구 행정은 장종태 후보에게 맡겨달라"고 당부했다.

장종태 후보는 “이낙연 상임고문께서 대전을 찾아 지원 유세를 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며 “이낙연 상임고문과 당원, 그리고 지지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6.1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조했다.

또 “서구가 키워주고 서구가 성장시켜준 저 장종태, 구청장으로서 8년간 앞만 보고 달렸다. 그 결과 많은 중앙부처도, 우리 50만 구민도 (저에게) 참 일 잘했다는 평가를 했다"며 “임기 내내 7년 동안 단 해도 놓치지 않고 공약이행평가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3선에 성공하면 민선 8기에서도 일 잘하고 약속을 반드시 지키는 구청장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