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병원, 환자 맞춤형 모바일앱 리뉴얼 오픈
더 똑똑해진 나만의 건강 매니저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6 13:14: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건양대병원(의료원장 배장호)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환자 맞춤형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비대면 의료서비스 확산 및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위해 진행된 이번 리뉴얼에서는 간편 로그인, 예약기능 개선, 각종 진료 정보 제공, 결제 및 보험 청구와 같은 고객 편의성 향상에 주안점을 뒀다.

이 외에도 화면 색상과 글씨체, UI/UX 구성요소 등 디자인 시스템을 설계해 적용했고, 유형별 메뉴를 간소하게 배치해 사용자들이 앱 사용 시 보다 직관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특히 고객 유형별로 주사용 메뉴 설정 기능 및 응급실 혼잡도 조회 메뉴를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건양대병원 배장호 의료원장은 “병원 모바일 앱은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인식을 불식시키고 실제 사용자 편의 향상을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앞으로 건양대병원 모바일 앱을 이용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