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장애인도 장종태 위해 뛴다, 실버·장애인 유세단 본격 활동
장종태 “6.1지방선거 반드시 승리해 모든 서구민 승리하는 축제 만들 것”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5 10:55: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장종태 더불어민주당 대전 서구청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노인과 장애인으로 구성된 유세단이 본격 활동한다.

장종태 더행복캠프는 노인, 장애인 20여 명으로 꾸려진 ‘실버·장애인 유세단’이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 투표일 전까지 거리 유세 등을 통해 장종태 후보 지지를 호소한다고 25일 밝혔다.

유세단은 2인 1조로 팀을 꾸려 서구 곳곳을 다니며 유세전을 펼친다. 시민들에게 공약과 성과를 알리는 등 장종태 후보의 서구청장 당선을 위해 뛴다.

유세단으로 활동하는 김시현 씨는 “서구청장으로 있을 때부터 장종태 후보의 열렬한 팬"이라며 “다른 정치인들은 앞에서는 많은 약속을 하지만 지키지 않은 경우가 있는데 장종태 후보는 자신이 한 약속을 꼭 지켜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장종태 서구청장 후보는 “선거는 모든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다. 유세도 마찬가지인데 혹시라도 소외될 수 있는 노인과 장애인의 참여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6월 1일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모든 서구민이 승리하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