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테크, 대전 중구에 가정의 달맞이 ‘튼튼키트’ 기탁
건강한 먹거리 꾸러미 240개 지원... 관내 한부모 또는 조손가정 전달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5-22 12:12:5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중구(구청장 박용갑)는 코레일테크(대표이사 임재익)로부터 ‘튼튼키트’ 240개(1,000만원 상당)를 기탁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튼튼키트’는 간편 조리 식품, 에너지바 등 성장기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건강한 먹거리로 구성됐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또는 조손 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레일테크는 지난해 12월 코로나19 대응에 힘쓰고 있는 중구보건소 직원들을 비롯한 의료진을 위해 응원물품을 지원했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이불 세트를 기부하는 등 이웃 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임재익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들이 올바르고 건강하게 자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용갑 구청장은 “자녀 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