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이 좋아서’ 통해 봄기운 가득 농특산물 소개
강민경 | 기사입력 2022-03-27 15:57:03

[광양타임뉴스=강민경기자] 광양 지역 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인 제철 나물인 취나물과 재첩, 매실 등을 새로운 여행 다큐멘터리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를 통해 소개한다.

이번 방송은 여행메이트인 배우 윤은혜와 고두심이 광양의 제철 음식과 함께하는 봄꽃 여행을 선보이며 다압 매화마을과 진월 망덕포구, 진상 취나물 농가를 방문해 농산물 수확 체험을 하고, 농특산물을 활용한 요리를 하며 취나물, 재첩, 매실 등을 소개한다.

50년 차 배우 고두심이 첫 단독 진행을 맡은 이번 프로그램은 채널A와 LG헬로비전이 공동 제작한 신규 프로그램으로, 여행메이트와 가치관, 음식 철학 등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다큐멘터리이다.

이번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7시 50분 채널A와 LG헬로비전을 통해 봄의 맛과 멋을 만끽하는 광양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