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의성노인복지관 365뜨개반, 저소득 아동가구에 현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21 09:52:03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1월 20일 의성노인복지관 365뜨개반에서 지역의 저소득 아동가구를 위해 현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의성노인복지관 365뜨개반 현금지정기탁

의성노인복지관은 2002년 6월 개관 이래, ‘배우는 어르신! 즐기는 어르신! 봉사하는 어르신!’을 슬로건으로 삼고 노년을 아름답고 풍요롭게 가꾸어가는 배움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365뜨개반은 복지관 내 자원봉사단체로, 지역주민을 위한 현금 기탁,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 캠페인, 캄보디아 생명의 우물건립 후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오태분 365뜨개반장은 “우리가 직접 제작하고 판매한 뜨개 물품 수익금으로 마련한 기부금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는 아름다운 노년을 보내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손수 만든 물품으로 마련한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기부하신 성금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300만원은 저소득 아동 4가구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