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청소년들, 마술로 창의력 키웠다
- 숨&뜰 가을 프로그램 ‘호그와트의 마술사’ 성황리에 종료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0 10:11:44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관장 고미숙)이 진행한 가을 행사 ‘2024년 가을, 숨뜰에서 놀자!’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호그와트의 마술사’가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규모로 운영돼 참여 인원 8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숨뜰의 가을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부터 청소년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총 6회차 동안 학생들은 마술의 기본 예절부터 무대 마술까지 다양한 마술 기법을 배우며 창의적인 연출을 개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문 마술사 연문형 강사는 “마술은 학생들에게 집중력을 기르고 창의력을 발달시키는 데 큰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숨뜰 관계자는 “학생들이 수업이 진행될수록 창의적인 무대를 연출하고, 발표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모습을 보며 프로그램의 성공을 실감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마술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 이용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 043-853-2021로 문의하면 된다.

[호그와트의 마법사]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