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작은 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음악으로 여는 새일의 길’, 취업자 소통과 성취 축하 -
한정순 | 기사입력 2024-11-20 09:43:2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표효순)는 20일 ‘음악으로 여는 새일의 길!’이라는 주제로 작은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음악회는 취업자 사후관리 사업 ‘쭈욱 함께 해요 새일!!’의 일환으로, 취업자들의 성취를 축하하고 멘토와 멘티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멘토와 멘티로 참여한 취업자들과 그들의 직장 동료들이 함께 참석해 경험을 공유하고, 음악을 매개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직장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소통 기술을 교류하며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가 취업자들에게 긍정적인 동기 부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과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자들의 성공적인 직장 생활을 돕겠다"고 밝혔다.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과 지원을 통해 취업자들이 직장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충주여성새로일하기센터 누리집(www.cjsaeil.or.kr) 또는 전화(☎043-845-199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음악으로 여는 새일의 길!’ 음악회 개최]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