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핫팩과 간식 전달로 수험생들에 따뜻한 격려의 손길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14 09:45:07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향토인재양성원, 의성읍 여성자율방범대, 의성교육지원청이 참여해 14일 의성여고 정문에서 150여 명의 수험생들에게 핫팩과 간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수능 고사장 찾아 수험생 응원

수험생들이 고사장에 도착했을 때 얼굴에 긴장감이 역력했지만, 김주수 의성군수를 비롯한 단체 회원들이 핫팩과 간식 꾸러미를 나누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자, 수험생들은 활짝 웃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현숙 의성읍 여성자율방범대장은 "이른 아침부터 응원에 참여해 주신 대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수능 시험에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긴 시간 인내하며 최선을 다한 학생들이 대견하고 자랑스럽다"라며 "의성군은 지역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학 제도를 통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