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제10회 의성군수기 골프대회 성료…고향사랑기부금 기탁도 이어져
골프 동호인 240명 참가, 지역 스포츠 활성화와 기부 문화 확산에 기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05 09:32:09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군골프협회(회장 오규수)가 주관하는 '제10회 의성군수기 골프대회'가 지난 10월 31일 엠스클럽의성에서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제10회 군수기 골프대회

이번 대회에는 60개 팀 240명의 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해 기량을 뽐내며 우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의성군수기 골프대회는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로, 건강 증진과 골프 저변 확대에 기여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개회식에 참석한 김주수 의성군수는 “제10회 의성군수기 골프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가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며 “참가한 모든 선수가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생활에 활력을 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대회 시상식에 앞서 고향사랑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됐다. 손옥헌 명예읍면장협의회장은 개인 최고액인 500만 원을 의성군에 기탁하며 고향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작년에도 같은 금액을 기부한 손 명예읍면장협의회장은 “고향사랑기부금을 통해 의성을 응원할 수 있어 기쁘며, 기부를 통해 의성이 더욱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와 함께 이루어진 기부금 전달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파급 효과를 미치며, 의성군의 스포츠 활성화와 더불어 기부 문화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