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의성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다자녀 가정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2024년 하반기 다자녀장학금을 10월 2일부터 11월 1일까지 신청받는다.
이번 장학금 신청은 둘째아 이상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올해 하반기부터 지원 대상이 셋째아 이상에서 둘째아 이상 대학생 자녀로 확대되었다.
신청대상은 등록금 납부일 현재 부모와 함께 의성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는 둘째아 이상의 대학생이다. 지원금액은 학기별 본인 부담금의 1/2로 최대 150만 원까지 지원된다.
장학금을 신청하고자 하는 다자녀 가정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증빙서류들을 첨부하여 11월 1일(금) 18시까지 읍·면사무소 또는 의성군청 새마을교육과 평생교육팀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의성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2024년 하반기 다자녀장학금 신청 안내’를 참고하거나 의성군청 새마을교육과 평생교육팀(054-830-6292)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열심히 학업에 열중해준 의성군 학생들을 독려하며, 앞으로도 지방 인구 소멸 위기 극복과 다자녀 가정에 대한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4년 하반기 의성군 다자녀장학금은 다자녀 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많은 관심과 신청이 필요하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