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수제 맥주와 함께하는 독서토론 실시
수제 맥주의 강연을 들은 후 시음을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서 토론 진행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9-19 22:38:21

[의성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해 의성군립도서관에서 오는 24일 오후 7시 ‘독서를 할까? 맥주를 마실까?수제 맥주와 함께 독서토론을 진행하는 이색 행사를 펼친다.

의성군 독서를 할까? 맥주를 마실까? 이색 독서토론 진행 (사진:의성군)

‘이번 독서를 할까? 맥주를 마실까?’는 9월 독서의 달「5g, 가볍지만 위대한 세상을 펼쳐보세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들 중 이색 행사로 수제 맥주의 강연을 들은 후 시음을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독서 토론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제 도서인 ‘인생은 혼술이다’는 50세에 안정된 직장을 과감히 그만두고, 미니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작가 이나가키에미코의 에세이로 맥주와 함께 어울리는 도서로 선정되어 참여자들이 책에 좀 더 친밀감을 느끼고 강연을 통해 맥주의 차이와 가치를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행사이다.

행사 신청은 8월 26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방문, 전화, 군 통합예약서비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도서관을 생활화하게 되고 독서토론을 통해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을 다른 참여자들의 이야기를 통해 공감하고 의견을 나누며 책과 좀 더 친밀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