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국가정원, 여름철 아이와 함께 물놀이 즐겨요!
강민경 | 기사입력 2024-07-18 13:26:38

▲순천만국가정원 물놀이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순천시)
[순천타임뉴스] 강민경 기자 =순천만국가정원에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습지센터 물놀이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순천만국가정원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관람한 후, 남문에 위치한 습지센터 물놀이장을 방문하면 워터 터널, 물총, 미끄럼틀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 바로 옆에는 어린이동물원이 위치하고 있어 어린이와 방문한 가족단위 방문객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높다. 부모님들도 함께 물놀이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순천만국가정원 물놀이장은 여름기간 동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운영 시간인 25분 동안 가동하고 15분 동안 정비한다. 다만,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이후에는 청소를 위해 운영하지 않는다. 또한, 비가 오면 가동을 중지하므로 날씨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순천만국가정원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순천만국가정원 습지센터 물놀이장을 방문하여 자연 속에서 즐기는 물놀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