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태 전남도의원, 전남도의회 제5대 대변인 선임
“전남도민의 목소리를 적극 대변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할 것"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7-09 16:34:10

▲이재태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나주3)이 9일 전남도의회 제5대 대변인으로 선임됐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이재태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나주3)이 9일 전남도의회 제5대 대변인으로 선임됐다.

이재태 의원은 나주투데이 취재부장과 나주신문 편집국장을 지낸 지역 언론인 출신으로 전남도의회 하반기 교육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전남도 노후 산업단지 특별위원회로 활동하며, 더불어민주당 기본사회위원회 나주시위원장 및 전남도의회 지역경제활성화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다.

도의회 대변인은 의장이 선임하며, 전남도의회 주요시책과 의정활동 홍보, 주요 현안에 대한 대외 공식입장 표명 등의 중책을 맡게 된다.

이재태 의원은 “12대 후반기 의회 대변인을 맡겨주신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전남도의회 의정활동을 더 많은 도민과 공유하고 더 활발하게 소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전남도민의 목소리를 적극 대변하는 든든한 가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