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이정아 의성부군수’취임
김이환 | 기사입력 2024-07-02 09:53:46

이정아 부군수 집무
[의성타임뉴스] 김이환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7월 1일 자로 경북도의 인사발령에 따라 이정아(57세)경북도 식품의약과장이 신임 의성 부군수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 부군수는 첫 일정으로 각 부서를 방문하여 직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유관기관을 방문하여 군정에 대한 협조를 부탁했다.

별도의 취임식 없이 공식 업무에 들어간 이 부군수는 7월 4일(목)부터 부서별 주요업무를 보고받고 빠른 시일 내 주요 현안을 파악하여 군정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 상주 출신인 이 부군수는 1989년 경북도 동물위생시험소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유통담당, 방역담당 등을 거쳐 축산기술연구소장, 식품의약과장 등 부서장 경험이 풍부하고 이번에 여성 부이사관(3급) 부단체장으로 부임하게 되었다.

이정아 부군수는 “의성군에 부임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라며 “낮은 자세로 5만 군민과 소통하면서 맡은 바 임무를 다하고 의성군 발전을 위해 진심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