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명량해상케이블카, 6월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6-12 18:40:28

▲해피아워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명량해상케이블카)

[완도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하루가 다르게 더워지는 날씨 어느덧 여름의 코앞으로 다가온 6월에 명량해상케이블카에서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다.

전남도 서남부권의 대표적인 가족여행지인 명량해상케이블카에서는 오는 14일부터 오후 5시부터 영업종료 시간인 오후 6시 30분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1 해피아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왔다. 

1+1 해피아워 이벤트는 오후 5시 이후 방문할 경우, 일반 캐빈 1만 5000원, 크리스탈 캐빈 1만 8000원 정상요금으로 결제하면 동반인 1명은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를 위해서 주중 운행 마감시간도 기존에 오후 6시에서 6시 30분으로 30분 연장운행 한다.

이번 해피아워 이벤트는 동반 탑승객에게 무료 탑승의 혜택도 제공되지만, 해피아워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케이블카에서 제공하는 숨겨진 혜택을 덤으로 즐길 수 있는데, 바로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조를 만나 볼 수 있는 혜택이다.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위치한 우수영 및 진도 스테이션이 위치한 진도 망금산에서 세방낙조 쪽으로 바라보는 서해일몰은 서해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낙조로 불러도 손색이 없는데 이런 낙조명소를 하늘위에서 편안하게 바라볼 수 있는 점이 명량해상케이블카가 가진 장점 중 하나이기도 한다.

또한 해남, 진도 지역은 공룡박물관, 해양생태관, 이순신 해전사기념관, 등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는 아이의 교육과 여행이 함께하는 여행지로 추천할 수 있으며, 힐링이 필요한 어른들에게는 운림산방, 산이정원, 포레스트수목원 등 자연과 어우러진 정원이 많다.

특히 수국 개화 시기에 맞춰 산이정원 또는 포레스트 수목원을 방문하게 되면 만개한 수국들이 현실이 아닌듯한 몽환적인 느낌을 가득 담아내고 있어 자연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국내여행지로 손꼽을 수 있으며, 해남, 진도지역에 다양한 캠핑장과 해수욕장들이 위치하고 있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관광객들에게는 캠핑과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그동안 케이블카에서 바라보는 낙조가 참 아름다운데, 많은 고객들이 낙조맛집 명량해상케이블카를 잘 모르시는 거 같아서 아름다운 낙조와 함께 행복시간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 해피아워 1+1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여름. 해남과 진도의 아름다운 여름날을 즐기기 위해서 많은 방문을 요청 드린다" 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