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영호남 친선교류행사 개최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1 16:56:28

▲사진 의성군 재향군인회 영호남 교류행사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전북 부안군 재향군인회와 함께 영호남 친선교류행사를 회원 80여명과 지난 27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재향군인회 영호남 교류행사"는 1998년부터 의성군ㆍ부안군 두 지역이 공동 상생할 수 있도록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지역 간 소통의 폭을 넓히고자 진행되었다.

지난 2021년은 김천 직지사에서, 2022년은 부안군 진서면 곰소쉼터에 이어, 올해 행사는 의성로컬푸드직매장 2층 회의실에서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에 김주수 의성군수는 “오랫동안 뜻깊은 교류행사를 이어올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의성군, 부안군 재향군인회 회장님과 더불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닮은 점이 많은 두 지역의 화합에 이어 적극적인 교류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