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행사는 2023정원박람회 공식 캐릭터인 ‘루미오와 뚱리엣’이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창원 5개 도시 주요 랜드마크에서 각지의 시민들과 만나 순천, 순천만국가정원, 2023정원박람회에서 가장 기대되는 정원 콘텐츠 등에 대한 인터뷰를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인터뷰에 응한 시민들은 “국가정원에 가본 적 있다. 이번 박람회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상시 야간경관’, ‘아스팔트 도로를 정원으로 바꿔낸, 그린아일랜드’ 등이 있어 특히 기대된다”며 박람회 성공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했다.
현재‘대한민국 한바퀴’ 투어 시민 인터뷰 영상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순천’과‘2023정원박람회’에 대한 인지도가 낮았던 20~30대들에게 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게 되는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남녀노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상의 웰니스 관광 명소인 2023정원박람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정원에 삽니다’를 주제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포함해 도심까지 박람회장을 확대해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열린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