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펫월드, 설 연휴 4일간 무료 개방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3 12:11:20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오는 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의성 펫월드를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의성군은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의성을 방문하는 귀향객이 반려동물과 함께할 것으로 보고 이번 무료 개방을 결정하였다.

무료 개방 기간에는 독스포츠 체험을 비롯하여 반려견 행동상담 및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고향에서의 반려견과 추억 만들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다만 반려견의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의성 펫월드 입장일 기준을 적용하여 1월 21일과 22일은 대형견(바닥에서 등까지 높이 40㎝ 이상) 입장 가능하며, 23일과 24일 양일은 중·소형견(바닥에서 등까지 높이 40㎝ 미만) 입장을 허용할 방침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귀향길에 나서는 반려가족을 환영하며, 의성 펫월드에서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거운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