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다
김천복지재단 및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2,000만원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2-12-16 14:09:43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지난 15일 김천시청을 찾아 김천복지재단(1,000만원)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1,000만원)에 총 2,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방문에는 김천상공회의소 안용우 회장을 비롯하여 벽진산업 이명자 대표, 김천에너지서비스㈜ 임락근 대표, ㈜계양정밀 정병기 대표, ㈜두산전자사업 배시환 공장장, 코오롱플라스틱㈜ 김종문 공장장이 뜻을 함께했다.

안용우 회장은 “연말연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부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상공인들과 함께 지역민과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최근 불경기의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는 김천상공회의소와 상공인들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모금에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 성금은 우리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