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2024 김천시민체육대회, 2년 만에 시민 화합의 장 마련
시민 25,000여 명 참여 예상, 체육 경기와 공연으로 화합 다짐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0-11 03:45:57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오는 10월 15일, 김천시는 김천시민의 날을 기념하여 「2024 김천시민체육대회」를 종합운동장에서 개최한다.

김천시민체육대회 개최 포스터

이번 대회는 2022년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며, 약 25,000명의 학생과 시민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오전 8시 50분에 시작되며, 어린이 치어리딩, 의장대 시범, 대북공연으로 구성된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읍면동 선수단 입장식과 성화 점화 등의 공식 행사가 이어진다.


이후 성악가 이응광과 가수 박구윤의 공연이 시민들의 흥을 돋우며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체육 경기는 읍면동 대항 일반부, 초중고 대항 학생부, 장애인부, 변외 경기 등으로 나뉘어 13개 종목에서 진행된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종합 시상, 모범상, 화합상, 응원상, 성취상 등 다양한 시상이 이뤄질 계획이다.


오후 1시 40분부터는 보조구장에서 읍면동 노래자랑이 열리며, 인동남, 조항조,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대회에 대해 “많은 시민들이 일상의 피로를 씻고, 함께 즐기며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