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디지털 사이니지 시정 홍보판 설치
실시간 정보 제공 및 주민 소통 강화 기대
이승근 | 기사입력 2024-11-08 09:07:36

[김천타임뉴스 이승근 기자] 김천시는 지난 7일, 디지털 사이니지(디지털 디스플레이 기술을 활용한 정보 전달 및 광고 시스템) 시정 홍보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 설치로 김천시정 홍보에 새로운 장을 열다!

청사 내 민원실 우측 벽면에 설치된 홍보판은 우주정밀에서 제작하고, ㈜글로우원에서 개발하여 김천시에 기증한 제품이다.


시는 실시간으로 시정 홍보 사항을 반영해 신속하고 즉각적인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공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홍보판을 기증한 우주정밀의 김준선 대표는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이번 기증을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김천시와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최신 기술을 이용한 디스플레이로 시정을 홍보할 수 있게 만들어주신 우주정밀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디지털 사이니지 홍보판 운영을 시작으로, 더욱 혁신적인 공공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