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2022년 송년행사
모든 날! 좋은 날! 행복나누기의 시작!
김이환 klh0422@naver.com | 기사입력 2022-12-13 10:45:1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민)은 12월 12일(월) 김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해피투게더 페스티벌 2022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 곳곳에서 장애인들을 위해 헌신해 준 150여명의 봉사자와 후원자의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소통과 나눔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였다.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개관 후 올해로 18년째를 맞이하여 하루 평균 200명 이상, 연간 10만 명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지역 거점 복지시설로 성장했으며, 관내 11,000여명의 장애인들의 복지, 자립·재활, 교육, 고용지원, 문화의 공간으로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안민 관장은 “올해 관장으로 취임해서 송년행사를 개최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며, 항상 장애인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내 가족처럼 묵묵히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충섭 김천시장은 “늘 한결같이 김천시장애인분들을 위해 나눔과 배려를 아끼지 않으신 봉사자분들과 후원자 분들이야 말로 우리 김천시민 모두가 행복해 지기 위한 필수 조건이며 여러분들의 활동으로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이 더욱 활성화 될 것이다"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저작권자 ⓒ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