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홈텍, 여수시 경로당 50개소에 일산화탄소 경보차단기 선물
강민경 | 기사입력 2022-12-10 13:58:39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수산홈텍이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일산화탄소 경보차단기 50대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7일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하영제 ㈜수산홈텍 부사장, 성준규 전무이사, 강현태 여수시의회 운영위원장이 참석했다.

㈜수산홈텍은 가스센서, 가스누설경보기, 가스누출경보차단기, IoT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이다.

이번 후원은 지난 10월 포항과 무주에서 보일러 일산화탄소 중독사고로 잇단 인명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전대책을 위해 마련됐다.

하영제 ㈜수산홈텍 부사장은 “일산화탄소 중독사고로 안타까운 생명을 잃은 뉴스를 접하며 많은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경로당에 안전을 선물하고 싶었다”면서 “추운 겨울 곳곳에 따뜻한 온정이 넘쳐나길 바라며, 지속적인 회사 성장으로 더 많은 곳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겨울철 가스안전사고를 미리 예방하고 어르신들에게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주신 ㈜수산홈텍에 감사드린다”며 “연말연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우리 시에서도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