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13일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K-POP 콘서트에 장민호, 포레스텔라, 박진도, 설하윤 등 유명가수들이 개막식을 빛낼 예정이다. 행사기간인 15일은 블랙이글스 에어쇼와 임백천의 백뮤직 공개방송이 열린다. 공개방송에는 박완규, 김장훈, 홍진영, 신현희 밴드, 경서, 최유정, 김기태, 이병찬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20개국 139개 e-모빌리티 기업이 다양한 제품을 전시 및 할인 판매하고, 방문객 누구나 직접 만져보고 탑승 가능한 각종 e-모빌리티 시승·체험장이 마련되어 있다. 관람객들이 체험 후 e-모빌리티 제품의 구매 욕구가 높아져 현장판매 실적을 크게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또한, 매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실시되는 경품추첨 행사와 할인판매 행사(블랙데이)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에게 쏠쏠한 재미와 알찬 혜택을 제공한다.대학생 스마트 e-모빌리티 경진대회, 미래인재 과학축전, 글로리 메이커 페스티벌 등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행사를 알차게 준비했다. 그 외에도 e-모빌리티 퍼레이드, 로봇·드론 전시체험, 학술행사 등 관람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종만 영광군수는“대한민국 대표 e-모빌리티 엑스포에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과 색다른 볼거리를 많이 마련했다"며,“결실의 계절 10월에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