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취임식 개최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7-03 14:20:36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강종만 영광군수는 지난 1일 영광스포티움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민선8기 취임식에서 “반목과 갈등을 잠재우고 영광 발전과 위대한 군민들의 행복과 희망찬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제51대 영광군수의 취임식에는 3500여명이 참석했다.

강 군수는 ‘위대한 영광, GREAT 영광’을 민선8기 군정비전으로 제시하며 군민이 주인이 되고 소통과 화합으로 희망찬 새로운 영광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강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친환경 에너지 산업 육성과 청년과 여성 창업, 기업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청정부자도시를 만들고, 농어촌 소득증대 및 온세대 공동체의 따뜻한 복지를 실현하고, 명품교육과 문화・체육 중심의 관광도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군민들에게 “군민이 신뢰하고 공감하는 군민 중심의 행정을 펼칠 것을 다짐한다"며, “공무원의 의식전환과 끊임없는 혁신을 요구하며, 사회 각계각층의 목소리를 새겨듣고 실천하는 군민 중심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 군수는 취임식이 끝나고 첫 일정으로 관내 노인복지회관과 장애인 복지타운 그리고 경로당 등을 방문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