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마늘소,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 7년 연속 1위 수상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24 13:08:08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은 (사)한국브랜드경영인협회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2022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지역특산물/한우부문에서 의성마늘소가 작년에 이어 7년 연속 1위로 선정되어 최고의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하였다.

마늘소는 의성토종마늘을 첨가한 특수사료를 급이하고, 차별화된 사양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생산되고 있다. 현재 160호 이상의 농가에서 마늘소 7천두를 사육하고 있으며 대형 유통업체를 통하여 수도권 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우사육농가와 더불어 마늘생산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시작된 지역특화사업의 성공적인 모델사업이며, 지자체가 직접 브랜드를 관리함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날로 높아지는 강점을 보이고있다. 이와 같은 이유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의성군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2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BSI)’에서 7년 연속 한우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고객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