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과학교육원, 청렴행복나눔 동아리 봉사활동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8-21 19:02:31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과학교육원(원장 오창호)은 21일 청렴행복나눔 봉사동아리 회원 11명이 금산군 추부면 소재 사회복지법인 다솜(다사랑)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자체 회비를 마련해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주변 시설물 청소, 잡초제거를 실시했다. 특히 다솜 장애인 37명과 함께 금산 인근지역에서 야외 나들이 활동을 가져 장애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충남과학교육원‘청렴행복나눔’봉사동아리는 작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장애인의 날, 명절, 성탄절 등 뜻 깊은 날 뿐만 아니라 장애인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찾아서 해결해 주고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함을 물론 함께 어울림 마당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벌여왔다.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오창호 원장은“우리가 먼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친구로 동료로 형제같이 함께 더블어 살아가는 따뜻한 이웃, 가슴으로 품어주는 사랑을 실천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