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충남 휴가지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5-27 09:29:58
[충남=홍대인 기자] 충남도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실시 중인 온라인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도는 지난 20일부터 도내 여행지를 알리기 위해 ‘충남 휴가지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도 홈페이지나 도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http://chungnamcup.adevent.kr/event/)에 접속, 이번 여름 가고 싶은 도내 15개 시·군 여행지를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택하면 된다.

27일 현재 참여자들이 선택한 여행지를 보면, 태안(안면도 꽃지해수욕장·신두리해안사구)이 1위를 달리고 있으며, 보령(대천해수욕장·무창포 신비의 바닷길)과 예산(덕산온천·수덕사) 등이 뒤를 잇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으로, 1등 1명에게 60만 원 상당의 예산 덕산 리솜스파캐슬 2박 3일 숙박권 및 물놀이 이용권(4인)을 지급한다.

또 2등 2명에게는 리솜스파캐슬 1박 2일 숙박권 및 물놀이 이용권(2인)을, 3등 15명에게는 서해안 관광 상품권을, 4등 8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 달 9일 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고,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전 국민에게 도내 여행지를 더 알리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참여자들로부터 재미와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고, 경품 또한 풍부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