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혁신센터, 예비창업자 위한 ‘레디스타트업’ 창업야학 피칭데이 성료
홍대인 | 기사입력 2024-10-23 20:48:1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박대희, 이하 대전혁신센터)가 지난 21일 대전혁신센터 본원(대전 유성구)에서 진행된 ‘레디스타트업’의 세부 프로그램인 ‘창업야학 피칭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레디스타트업'은 2024년 예비창업패키지를 위한 사전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 실무 교육, 멘토링, 시장 조사 등을 지원하여 준비된 창업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창업야학 피칭데이'는 창업 실무 교육 및 멘토링을 마친 예비창업자들이 자신의 창업 아이디어를 발표하고, 이를 통해 창업 고도화 성과를 확인하며 피칭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그 중 우수성과를 보인 참가자들은 ‘샛별투자밋업’과 ‘샛별투자대회’ 등 후속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박대희 대전혁신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이 피칭 역량을 강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발판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후속 프로그램을 통해 이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