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추석 명절 계기 보훈가족 위문 실시
김지호 | 기사입력 2024-09-11 15:14:12

[충북타임뉴스=김지호]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강귀영)은 11일(수) 추석 명절을 맞아 한동안 계속되었던 폭염으로 지쳤을 보훈가족의 생활실태를 점검하고 위문을 실시했다.

이번 위문에서 전달된 생필품 세트는 생활이 어려운 보훈가족들의 행복한 추석 명절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LG생활건강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더하여 ㈜셀트리온제약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아 보훈가족을 위한 생활지원금을 후원했다. 해당 후원금은 소득 수준을 고려하여 선정한 25가구의 보훈가족에게 추석 연휴 전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로 100세를 맞이한 6.25 참전유공자를 위문한 강귀영 지청장은 “오늘날 선진 대한민국을 만든 원천은 국가유공자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에 있음을 항상 잊지 않고 국가유공자의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6.25 참전유공자이신 황OO님은 “폭염으로 많이 지쳐있었는데 나이 100세를 기념해서 이렇게 직접 찾아와주시니 생일 선물을 받은 듯 하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