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험담하고 다녀"…이웃 때려 숨지게 한 50대 남성 체포
설소연 | 기사입력 2024-05-19 10:43:28
[타임뉴스=설소연기자]이웃을 주먹으로 때려 죽음에 이르게 한 5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전날 오후 8시 26분께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한 고시원에서 이웃 주민인 40대 남성과 주먹다짐해 숨지게 한 혐의(상해치사)로 50대 남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평소 피해자와 사이가 안 좋았으며 "피해자가 내 험담을 하고 다녔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등포 경찰서=사진출처 연합뉴스=]

A씨는 술을 마셨지만, 만취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며, 정확한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할 계획이다. 부검 결과에 따라 A씨에게 적용된 혐의는 살인으로 바뀔 가능성이 있다.

한 수사전문 프로파일러(profiler)는 '들은 것은 잊고 본 것은 기억하고 경험한 것은 이해하라'는 격언만 상기해도 미움 분노 감정의 90%는 조절할 수 있다. 는 분석을 냈다.

전국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도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천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고령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경산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